징카노트

주말에 세종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와인

와인행사는 많이 하지 않았지만

평소에 좋아하는 킴 크로포드 말보로 쇼비뇽 블랑(2022년 산) 행사를 해서

사 왔습니다.

 

켄달 잭슨 샤도네이와 켄달잭슨 까베르네 쇼비뇽을

각각 6,000원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켄달잭슨 샤도네이(2020년 산)를 가지고 왔습니다.

느끼하다는 분들이 많은데, 괜찮으면 몇 개 더 구매해 와 셀러를 채워놔야겠네요.

 

아래 품목의 할인 행사는 ~9월 1일까지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할인 와인 (켄달 잭슨 빈터스 리저브 시리즈, 킴 크로포드)

 

저는 아직 와린이라 비비노(vivino)를 가지고 확인을 합니다.

비비노로 빈티지에 맞춰 확인해 보니 둘 다 4.0에 가까운 점수네요.

좋은 가격에 구매한 듯 보입니다.

 

 

조심히 가지고 와 와인셀러에 저장하였습니다 :)

아직 몇 개만 사 와도 기분이 좋은 와린이랍니다.

 

와인 셀러 보관 이미지

 

안주

 

버팔로 핫윙과 궁 육포를 안주로 가지고 왔어요.

둘 다 할인을 하진 않았고 각각 16,990원, 17,890원이었습니다.

궁은 사고 보니 가격이 조금 있었네요.

 

궁 육포, 버팔로 핫윙

 

유아용품

요즘 아가가 카시트를 답답하다고 얘기를 많이 해서 주니어 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와이프차 용으로 활용하다가 좋아하면 지금 쓰는 것도 변경이 필요할 것 같네요.

 

티니핑이 인기가 많은 게 느껴지네요.

스티커 세트가 10,990원으로 재고가 많이 없어 가지고 왔습니다.

유아용품 이미지

이 외에도 

아보카드 오일, 소고기 불고기, 바나나 등 더 담아 왔습니다.

 

저희는 코스트코를 가기만 하면 영수증 보기가 두려운 가족입니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다른 가정보다는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상 주말에 잠깐 나가 한가득 장 보고 온 코스트코 쇼핑기였습니다 :)

 

 

2020.03.16 - [리뷰/제품 및 서비스] - 와인은 마시고 싶지만 뭘 마셔야 할지 모를 땐 VIVINO (feat. 와인 소개 3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