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카노트

이태원 클라쓰 (출처: 나무위키)

이태원 클라쓰가 성황리에 종결됐다. 총 16부작의 드라마로 2020년  1월 31일 방송을 시작하여 3월 21일에 끝이 났다. jtbc 드라마로 마지막 회는 16.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마무리를 지었다. 주말을 이용하여 이태원 클라쓰를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이태원 클라쓰 다시 보는 방법 1. Netflix

넷플릭스 메인화면 (아이폰 앱)

먼저 넷플릭스에 접속한다. 

 

 

 

지금 뜨는 콘텐츠 -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는 지금 뜨는 콘텐츠이니 메인에서 조금만 내려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검색에서 이태원 클라스

[검색] 화면에서 "이태원"만 입력해도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원 클라쓰]를 클릭하면 박새로이 얼굴이 보인다. [+ 내가 찜한 콘텐츠]를 눌러 놓으면 메인화면에서 좀 더 쉽게 이태원 클라쓰를 만나볼 수 있다.

 

 

 

LG UHD 스마트 티비 활용기 1탄 - 넷플릭스 (feat. 멤버십)

요즘은 TV 정규방송보다는 OTT 서비스를 많이 이용한다. Over The Top이라는 뜻으로 셋톱박스(set-top box)를 뛰어넘은 것은 정말 맞는 말이다. 우리 집만 하더라도 셋톱박스에서 나오는 정규방송은 뉴스를 보거나..

harlequink.tistory.com

 

 


 

 

이태원 클라쓰 다시 보는 방법 2. TVING

jtbc인데도 불구하고 wavve에는 없고 TVING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TVING 메인화면

TVING에 접속하면 [VOD - 인기]에서 이태원 클라쓰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검색]에서 실시간 급상승에 나타나는 이태원 클라쓰

검색을 누르면 최근 인기가 많은 VOD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태원 클라쓰를 확인할 수 있다. 물론 위와 같은 방법으로 들어가지 못하면 검색을 해야 하겠지만 검색어 창에 빨간색으로 x표시를 해둔 이유는 이태원 클라쓰를 검색하면 스포를 들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Netflix와는 다르게 clip 동영상 형태로 인기 있는 부분에 해당하는 짤막한 동영상인데 여기서 스포를 봐버릴 수도 있다. 스포에 예민한 분들이라면 조심하자. 

 

 

 

LG UHD 스마트 TV 활용기 3탄 - TVING (feat. 멤버십)

집에 있는 스마트 TV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Netflix와 wavve(구 pooq)가 맞다. 하지만 CJ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들은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하는 앱이 있다. TVING이 그것이다. 신서유기와 같은 tvn이나 m.n..

harlequink.tistory.com

 

 


 

 

이태원 클라쓰 다시 보는 방법 3. Daum WEBTOON

 

이태원 클라쓰

각자의 가치관이 어우러지는 이 곳, '이태원'. 이 거리를 살아가는 그들의 이야기

webtoon.daum.net

마지막으로 다음 웹툰에 들어가면 볼 수 있다. 매주 화/목 연재로 아직 완결은 났지만 무료로 즐기는 분들이라면 아직 완결이 나지 않았다. 총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 - 21화

2부 - 26화

3부 - 31화 (최종화 포함)

특별판 - 5화

 

현재(20년 2월 22일 기준) 무료 편은 2부 4화로 중반부를 지나고 있다.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웹툰을 통해 다시 한번 천천히 즐겨보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 같다.

 

 

 

드라마 종영 기념 이벤트

드라마 종영 기념으로 이태원 클라쓰 회차 감상 이벤트를 작성하면 500 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앱에서만 참여 가능하니 앱 설치는 필수!

 

 

아이폰 앱

 

‎다음웹툰 - DAUM WEBTOON

‎다음웹툰 - DAUM WEBTOON 다음웹툰이 2.3으로 더욱 새로워집니다! 보다 편리하고 심플해진 앱디자인으로, 쉽게 웹툰을 찾아보거나 추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결제 기능이 도입되어 유료 작품 감상이 가능합니다.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이 살아숨쉬는 듯한 프로모션 영역은 새로운 재미요소! 다양한 웹툰을 추천해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 작품 랭킹 및 프로모션 소식을 확인 할 수 있는 ‘TOP’탭이 신설되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프

apps.apple.com

 

 

안드로이드 앱

 

다음웹툰 - DAUM WEBTOON - Google Play 앱

다음웹툰이 2.3 으로 더욱 새로워집니다! 보다 편리하고 심플해진 앱디자인으로, 쉽고 편리하게 웹툰을 찾아보거나 웹툰 추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이 살아숨쉬는 듯한 프로모션 영역은 새로운 재미요소! 다양한 웹툰을 추천해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 이제 메인이 TOP이 됩니다! 작품 랭킹 및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TOP에서 만나보세요. ** 기다무 탭에서 ‘기다리면무료’ 작품들을 쉽게 만나보세요. 이제는 기다무 탭에서 최신

play.google.com

 

 


 

 

그래서 드라마로 다시 보는 총시간은?

이태원 클라쓰는 16부작으로 총 1097분 (18시간 17분)의 시간이 필요하다. 주말에 보는 정주행만큼 그 드라마에 푹 빠져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없겠다. 아직 볼게 많이 남았다는 즐거움은 정주행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공감할 것이다.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충분히 긴 행복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박보검 카메오 출연?!

박보검 카메오 출연 (출처 - 나무위키)

최종화 16화에서는 박보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16화에서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

 

 

 


 

 

장근원이 나 혼자 산다에?

 

‘이태원’ 안보현 빠지니 시청률 급브레이크, 과연 우연일까 - Entermedia

Copyright ⓒ Enter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www.entermedia.co.kr

(스포를 포함한 기사이니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클릭 금지!!)

 

개인적으로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 가장 수혜자는 장근원 역을 맡은 안보현이 아닐까 한다. 그의 매력에 푹 빠진 시청자들은 장근원의 출연이 적었던 편으로 이태원 클라쓰에게 시청률 급브레이크라는 타이틀까지 제공했었다. 그만큼 영향력이 커졌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안보현 나혼자산다 출연

그런 장근원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3월 27일 오후 11시 15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연 현실 장근원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보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